따뜻한 차 한잔, 꾸커와 동행 :-)

[item] 바네스데코 핸드카트 후기 / 4바퀴 접이식 핑크 핸드카트 본문

꾸커의 시선

[item] 바네스데코 핸드카트 후기 / 4바퀴 접이식 핑크 핸드카트

꾸커 2021. 6. 4. 12: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꾸커에요

 

 

 

 

 

 

 

 

 

 

 

오늘은 꾸커가 최근에 구매했던 핸드카트 리뷰를 해볼까해요

 

 

 

 

 

 

 

먼저, 꾸커가 핸드카트를 왜 구매했을까요?

 

1. 꾸커는 이불빨래를 하러 자주 간다 (뚜벅이)

2. 장을 볼 때 무거운 짐을 쉽게 옮기고 싶었다

3. 재활용 쓰레기 버리러갈때 편하게 가고 싶었다

 

 

 

 

 

 

 

 

 

이래저래 핸드카트가 있으면 편할 것 같다고 생각하여 카드 슬래쉬ㅅ!!!

 

 

 

 

 

 

꾸커가 구입한 제품은 바네스데코 52L/35KG 핑크 핸드카트입니당

 

 

 

 

 

 

그럼 바로 언박싱하러 고고-!

 

 

 

 

 

 

 

 

꾸커는 쿠팡에서 구입했는데, 요렇게 박스로 도착했습니당

 

 

 

 

 

 

박스를 뜯어 뜯어-!!

 

 

본체(?)와 덮개로 구성되어 있는 핸드카트~

 

 

 

 

 

처음엔 이렇게 납작하게 접혀있더라구요 (보관 용이해서 넘 좋앙)

 

 

 

옆에는 이렇게 카트를 잠궈서 보관할 수 있는 락이 있었어요

 

 

 

 

 

 

 

 

 

 

 

 

 

또 하나 꾸커가 맘에 들었던 점 ♥

 

 

바퀴가 360도 회전형이고 고정시킬 수 있는 락도 따로 있더라구요

(캐리어도 그렇지만 360도여야지 무거운 짐을 옮기기 훨씬 편한거 다들 아시쥬?)

 

 

 

 

 

 

그리고 뒷면~!

 

 

 

 

 

 

 

 

이렇게 뒷면에 구멍(?)이 있는데 꾸커는 이게 뭔가 했어요

 

 

 

 

 

 

 

 

 

 

알고보니 이렇게 뚜껑을 거는 거더라구요 

 

 

 

 

 

 

 

 

 

 

덮개를 부착한 모습~

 

 

 

 

 

 

 

 

 

 

 

 

 

그럼 쫘라락 대망의 카트 펼쳐보기

 

 

 

 

 

 

 

이렇게 UNLOCK/LOCK으로 옆면을 고정시킬 수 있어요

 

 

 

 

 

 

 

 

카트 밑바닥이 없어서 당황하셨어유?

( 침착하게 옆에 바닥이를 찾아줍시다 ♥)

 

 

 

 

 

 

 

 

이렇게 바닥을 내려서 딸깍- 소리가 나게 고정해주기!

 

 

 

 

 

그리고 올라가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기심을 참지 못한 꾸커는 핸드카트 위에 올라갔어요 ♥

 

 

 

 

 

 

 

 

 

 

우왕 ♥ 안부서지넹 ? ♥

 

 

 

 

 

 

 

 

 

 

 

 

병맛 후기를 마치고 그럼 솔직담백 평점을 보러 갈까유?

 

 

 

 

 

 

 

 

 

 

 

꾸커의 솔직담백 평점

 

 

 

 

평점 :  ★★★★☆

만족도 :  GOOD

한줄평 : 딱히 단점없이 무난하고 튼튼한 핸드카트

 

 

 

 

 

 

 

 

 

 

 

 

 

 

 

 

 

 

오늘도 꾸커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꾸커는 힘이 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