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차 한잔, 꾸커와 동행 :-)

[꾸커의 돈 관리]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신청 본문

꾸커 라이프

[꾸커의 돈 관리]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신청

꾸커 2021. 5. 9. 18:56
반응형

 

 

 

 

역시 나이가 들면 들 수록 돈에 관심이 많아지나보다

꾸커는 돈을 현명하게 많이 버는 리치우먼이 되고 싶다

 

 

 

 

아직은 햇병아리에 아무것도 모르는 베비(?)지만

나는 안다, 베비는 성장할 것이라는 것을 !

아직 큰 돈을 만질 기회는 오지 않아

꾸커는 대학생 시절부터 야금야금 도토리돈들을 모으고 있다

(진짜 도토리가 아니라 소액^^)

 

 

그래도 도토리들이 은근 모여 지금은 제법 밤(ㅋㅋ)정도는 된다

 

 

 

돈에 점점 관심이 많아지면서

사람들은 어떻게 투자를 하나 궁금했다

사람들은 정말 저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모으더라

이런 저런 방법들을 찾다보니

꾸커가 깨달은 사실이 있었다!

 

 

그 동안 내가 넣고있던 돈들은 우물 안 개구리 돈들이었어!!!!

 

 

꾸커는 그 동안 월급이나 부수적인 돈들을

그저 대학생 시절 만들어놓은 적금통장 한개에 쑤셔넣기 바빴는데

돈을 불리는 방법들에 관심이 생기며

그 동안처럼 해와서는 절대 돈을 크게 모을 수 없다는 걸 깨달았다.

잠들어있던 꾸커의 도토리 통장을

이제서야 쪼개기 작업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꾸커는 주식, 청약통장, 투자는 따로 하고 하는중)

마냥 불지않던 도토리야 나와랏!!!!!

 

 

카카오뱅크 앱 캡쳐

기존에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어선지 신청 방법은 정말 간단했다.

카카오뱅크 앱에 들어가서 신청하기 누르니 LTE 급으로 되더라

 

 

이건 혹시나 궁금한 사람들을 위한 가입설명서~

 

 

그 외 다양한 상품들도 있었음

꾸커처럼 그 동안 생각없이 1개 통장에만 쑤셔박기 하던 분들은

파킹통장(그와 비슷한 CMA) 같은 것들도 있고

만드는 것도 생각보다 정말 간단하다는 것을 알면 좋을 것 같다

 

 

오늘의 결론 : 알 수록 보이는 게 달라진다.

(앞으로 투자 책 많이 사서 공부해야지)

반응형
Comments